19 0 0 2 0 0 3개월전 0

자녀의 하루를 위한 따뜻한 기도

자녀를 위한 부모의 기도문(5월)

싱그러운 5월처럼 아이의 웃음이 밝게 피어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주님의 은혜가 아이의 발걸음을 따뜻하게 감싸 주길 기도합니다. 짧지만 진심 어린 기도 한 마디가 아이의 하루를 지켜주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를 소망하며 책을 엮었습니다. 책에 실린 아름다운 그림들은 ‘거룩한 땅(H-Land)’이라는 AI 아티스트 이름으로 활동 중인 저자가 ‘따능AI’와 ‘미드저니 AI’를 활용해 정성껏 제작한 작품들입니다
싱그러운 5월처럼 아이의 웃음이 밝게 피어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주님의 은혜가 아이의 발걸음을 따뜻하게 감싸 주길 기도합니다.
짧지만 진심 어린 기도 한 마디가 아이의 하루를 지켜주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를 소망하며 책을 엮었습니다.
책에 실린 아름다운 그림들은 ‘거룩한 땅(H-Land)’이라는 AI 아티스트 이름으로 활동 중인 저자가 ‘따능AI’와 ‘미드저니 AI’를 활용해 정성껏 제작한 작품들입니다
아이의 꿈을 위해 기도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따뜻한 영감을 전하는 그림을 그립니다. ‘거룩한 땅(H-Land)’이라는 AI 아티스트 이름으로 활동하며, 기도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현재 챗GPT와 생성형 AI 강사로 활동중이며 현 한국강사교육협회 이사로, 미래교육아카데미 전임강사로 근무중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