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0 0 5 8 0 1개월전 0

AI음악 작곡의 시작

AI음악 도구 활용 가이드

인공지능 기술이 음악 창작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Suno, Mubert, AIVA, Sounddraw, Keeneat, Boomy 등과 같은 AI 음악 도구는 음악 전공자든 아니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창작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책은 이러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음악을 만들고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각 도구의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하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중심으로 다룹니다.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들을 강조하여, 초보자부터 숙련된 음악가까지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이 음악 창작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Suno, Mubert, AIVA, Sounddraw, Keeneat, Boomy 등과 같은 AI 음악 도구는 음악 전공자든 아니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창작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책은 이러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음악을 만들고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각 도구의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하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중심으로 다룹니다.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들을 강조하여, 초보자부터 숙련된 음악가까지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챗GPT와 생성형 AI를 활용한 강의를 진행하는 교육 전문가 송원실입니다. 미래교육아카데미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AI 아티스트 클럽과 한국기독AI작가협회 등의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음악 학원을 20년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AI 교육 학습자들에게 AI 인공지능에 대한 쉬운 접근과 새로운 기회를 안내하며, AI 기술의 발전과 교육의 변화에 발맞춰 더 나은 교육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AI와 교육의 시너지를 최대한 발휘하여 학습자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